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숙집딸들’ 이다해 "너무 착한 박시연, 사기에 최적화됐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하숙집딸들
    사진=방송화면/하숙집딸들
    ‘하숙집딸들’ 박시연이 사기당한 경험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하숙집딸들’에서는 김희철을 만나는 이다해·박시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하숙집딸들’에서 이다해는 김희철에게 박시연을 소개하며 “착하다. 지켜주고 싶을 정도다.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나 싶다. 사기에 최적화됐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눈탱이 맞기 딱 좋네. 사업 이런 거 하면 큰일 난다”고 충고했다. 이에 이다해는 박시연에게 “사기당해본 적 있느냐”고 물었고 박시연은 “많다”고 답했다.

    김희철과 이다해는 걱정했지만, 정작 박시연은 “소속사 이런 것도 있고 인테리어 공사를 했는데 그것도 좀 그랬다. 근데 괜찮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다해는 “언니가 근데 금방 까먹는다더라”고 알렸고, 김희철은 “안 좋은 기억은 잊는 게 좋다”고 그를 위로했다.

    그러자 박시연은 “화난 걸 기억해야 할 때도 기억이 잘 안 난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김희철은 황당해하며 “그건 바보다. 그건 멍청이다. 그거는 바보”라고 강조했다.

    이다해는 “그래서 별명이 붕어였다더라”고 또 다른 제보를 했고, 김희철은 “생긴 것도 약간 붕어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누에라, 파리→바르셀로나 유럽 프로모션 본격화…글로벌 팬심 공략

      그룹 누에라(NouerA)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11일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유럽 프로모션에 돌입한다.누에라는 먼저 프랑스 파리에 방문해 각종 프...

    2. 2

      조영수X케이시 '친구라는 우리 사이 너무 서러워'…명품 감성 예고

      가수 케이시(Kassy)가 신곡 '친구라는 우리 사이 너무 서러워'의 아름다운 가사를 일부 공개했다.케이시가 참여한 넥스타 프로젝트 신곡 '친구라는 우리 사이 너무 서러워'의 리릭 뮤직비...

    3. 3

      바밍타이거, '日 거장' 호소노 하루오미 리메이크 첫 주자

      얼터너티브 K팝 그룹 바밍타이거가 세대와 국경을 넘어선 음악적 교감의 장을 연다.바밍타이거는 11일 오후 6시 전 세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음악 거장 호소노 하루오미(Haruomi Hosono)의 대표곡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