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몽드드, ‘벚꽃 에디션’ 한정판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몽드드 관계자는 "벚꽃 에디션은 아기물티슈 몽드드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시즌 이벤트로 어머니들에게 따뜻한 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몽드드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뉴 오리지널 아기물티슈’의 엠보싱/플레인/휴대용 3종으로 구성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 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보다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로 업그레이드한 몽드드만의 자체 안심처방에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줄이고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보존력테스트, 19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몽드드만의 차별화 시스템인 6개월 유통기한제를 업계 최단 유통기한인 5개월로 단축하고, 유통기한이 초과한 제품을 최근 생산된 신선한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료리콜 서비스 또한 5개월로 단축하여 운영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몽드드는 ‘벚꽃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몽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몽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된 해시태그(#몽드드벚꽃에디션)와 함께 이벤트 이미지를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일 출시될 ‘몽드드 벚꽃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몽드드 벚꽃 에디션’은 오는 20일부터 티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몽드드 공식 SNS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