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와 예린, 키썸이 2017년 봄캐럴 열풍의 포문을 연다. 가요계와 예능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차오루와 여자친구 예린, 여성패퍼 키썸은 오는 16일 컬래버레이션 싱글곡 ‘왜 또 봄이야’를 전격 발표하고 화려한 활약을 예고했다. 차오루를 주축으로 예능, 아이돌, 힙합계 ‘걸파워’ 주인공이 한데 모여 화제를 모은 이번 음원 프로젝트 ‘왜 또 봄이야’는 특히 2017년 봄 시즌송 열풍의 첫 스타트로 기록되는 노래인 만큼 가요계 안팎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차오루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곡 콘셉트와 제목을 공개함과 동시에,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커버이미지를 함께 소개하는 등 컴백 프로모션을 본격화했다. ?공개된 사진은 깜찍한 2등신 캐릭터로 분한 차오루, 예린, 키썸의 모습과 벚꽃 이미지를 배경으로 봄 내음 물씬 묻어나는 소녀들의 사랑스런 변신이 돋보인다. 차오루, 예린, 키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이 시대 솔로 여성 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만한 현실감 넘치는 가사를 톡톡 튀는 보컬과 재치있는 랩으로 해석한 엉뚱발랄 ‘봄 캐럴’이다. 외로운 솔로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위트 가득한 봄의 시작을 알릴 이 곡은 각계 대세 여성아이콘들의 환상적 케미로 봄 캐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한다. 한편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참여한 차오루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오는 16일 국내 대표 음악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하라, 연예계 싸움 서열 1위?…춘자가 인정한 `걸그룹 주먹왕` (비디오스타)
ㆍ한채아-차세찌 열애 인정… SNS 속 `♥` 열애 암시?
ㆍ한채아 차세찌 1년째 열애? 이상형 들어보니 “투박하고 남자다운 스타일”
ㆍ레이양 `성난 등근육` 눈길
ㆍ日·佛연구팀, 원숭이와 사슴 `이종간 교미` 추정사진 촬영 성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