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외부자들' 문재인, 예능감 나쁘지 않네…시청률 하드캐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외부자들' 문재인 /채널A
    '외부자들' 문재인 /채널A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채널A '외부자들'의 시청률을 끌어올렸다.

    지난 7일 방송된 '외부자들'은 TNMS 조사 결과 전국 가구 시청률이 지난 주 2.45%에 비해 (이하 유료매체 가입기준) 상승하여 시청률 2.50%를 기록했으며, 종편 전체 중에서 순위도 지난 주 9위에서 이번 주 6위로 상승 하였다.

    특히 '외부자들' 방송 중 문재인이 출연한 시간대만 (23:40~24:25) 시청률은 2.574%로 이날 전체 시청률 보다 높았다.

    문재인이 출연한 시간대 시청률이 가장 높았던 지역은 전북으로 5.522% 였으며, 대구는 제주도 다음으로 가장 낮은 0.975% 였다.

    또 문재인 출연을 가장 관심 있게 시청한 층은 남성 40대 (2.166%) 였고 그 다음 남성 50대 (1.814%) 였다.

    한편, 이날 '외부자들'에서 문재인은 전여옥, 안영환, 정봉주 등과 '야자타임'을 통해 예능감을 뽐냈다. 전여옥이 "생긴게 마음이 든다. 근데 모든 걸 분명히 했으면 한다"라고 하자 문재인은 "여옥아, 네가 전에 안보관 투철하다고 인증하지 않았니?"라고 받아쳤다.

    또 문재인은 대선 주자 중 외모 1등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예스'를 외쳤고 "같은 값이면 멋진 대통령이 좋지 않냐"고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나우즈, '갑자기 무대에 올라온 82메이저와 즐겁게~'

      그룹 나우즈와 82메이저가 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소디엑, '감탄을 부르는 멋진 무대'

      그룹 소디엑이 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리센느, '눈 뗄 수 없는 사랑스러운 모습'

      그룹 리센느가 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