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7.03.02 14:17
수정2017.03.02 14:17
‘로맨스의 일주일4’ 임주은이 설레는 로맨스를 펼친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3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 등 로맨스녀 3인과 훈훈한 매력의 로맨스남 3인이 펼치는 핑크빛 로맨스가 시청자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는 반응이다. ‘로맨스의 일주일4’에는 3명의 로맨스녀가 등장한다.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를 벗고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 중인 장희진, 무대 위 화려함과는 다른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 소진, 그리고 막내 임주은이다. 임주은은 매혹적인 미모로 한 번, 똑 소리나는 매력으로 두 번 로맨스남과 시청자의 시선과 마음을 강탈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2일 ‘로맨스의 일주일4’ 제작진이 4회 본방송을 앞두고 한층 더 과감해진 임주은의 모습을 공개해 열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사진은 스페인 휴양도시 말라가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함께 있는 임주은과 로맨스남 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마치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한 장면처럼 서로에게 한껏 가까워진 모습. 아슬아슬한 스킨십을 통해 두 사람의 미묘하고 떨리는 핑크빛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앞서 임주은은 민과 둘만의 시간을 보낼 기회가 많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로맨스의 일주일4’ 4회에서 두 사람은 약속도 하지 않았음에도 우연히 마주치는 듯, 특별한 인연을 이어갔다는 귀띔이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된 만큼, 이들의 마음 속에 어떤 감정이 피어 오르고 있는 것인지, 2일 방송될 ‘로맨스의 일주일4’ 4회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은 스타가 낯선 곳에서 일주일 동안 로맨스를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4에는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이 합류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4’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운우리새끼` 허지웅 동생, "동생이 나를 때렸다" 술 먹고 한 실수 무엇?
ㆍ변비 생기는 이유…`물 1컵` 언제 마셔야?
ㆍ`한채아와 열애설`로 온라인 `발칵`..차세찌 누구? `차범근 셋째 아들, 차두리와 CF 동반출연 이력`
ㆍ명성황후 실제 모습?…118년 전 미국 신문에 삽화 공개
ㆍ홍석천 "최근 이태원 건물주 됐다"…빌딩 내부 최초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