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숙집 딸들' 박시연 "그건 방송 못 나가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숙집 딸들' 캡처
    '하숙집 딸들' 캡처
    '하숙집 딸들'의 박시연이 김종민의 고백에 난감해했다.

    28일 방송된 KBS2 '하숙집 딸들'에는 김종민이 하숙집을 찾아와 친해지고 싶은 여배우로 박시연을 꼽았다.

    그는 "영화 '간기남'을 봤는데 너무 섹시했다"면서 "내가 그 입장이었다면 유혹을 당할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그럼 그 자료화면을 보자"고 말했지만 박시연은 이를 만류하며 "방송에 못 나간다"고 민망해 했다.

    에로틱 스릴러 영화인 '간기남'은 박시연은 전라 노출과 농도 짙은 베드신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즈나, '사랑스러운 운백의 요정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이즈나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미야오, '귀여운 고양이 같아~'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미야오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코르티스, '팬들 설레게 만드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코르티스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