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비관리 APP‘페이랩(PayLab),’신개념 알뜰 쇼핑몰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저가 비교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합리적인 소비 가능해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은 직구 방식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의 ‘페이랩 직구’ 상품들을 살펴보면, 소비자가, 인터넷최저가, 페이랩직구가의 3단 가격비교가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또한 ‘페이랩(PayLab)’은 이용자의 활동에 따라 얻게 되는 ‘페이랩 포인트’를 구매 상품과 배송비 결제에 사용할 수 있고 이용자들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더블 보너스 혜택’도 지원한다.
또한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은 접근하기 쉽도록 공식 인앱 모바일과 웹 PC 사이트 버전 모두를 지원한다.
‘페이랩(PayLab)’은 소비/지출 관리와 분석이라는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포인트 리워드 시스템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을 통한 우수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환일 대표는 “이번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 오픈을 통해 ‘페이랩(PayLab)’의 캐치 프레이즈인 ‘소비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모바일에서 이용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증대하고 알뜰 소비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상품 콘텐츠와 정보 서비스들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페이랩(PayLab)’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모바일 소비관리 APP ‘페이랩(PayLab)’은 그 동안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소비지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선한 리워드 정책으로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페이랩(PayLab)’은 지난해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한 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올해의 앱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인증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