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종결자`가 돌아왔다. 새 싱글 `웃어`를 발매한 V.O.S가 그 주인공이다. V.O.S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새 싱글 `웃어`를 발표하고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V.O.S의 신곡 `웃어`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웃어`라는 메시지를 1인칭 화자의 시점에 담은 정통 발라드 곡으로, 김범수, 김태우, B1A4, SG워너비, 엠씨더맥스 등과 작업했던 심태현의 작품이다. 특히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보거나 생각하고 있는 이야기를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내 감동을 안긴다는 평. `웃어`는 올해 데뷔 14년차를 맞이한 V.O.S의 진가를 만나볼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그간 쌓인 V.O.S의 경험과 연륜은 심태현 작곡가의 선율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이끈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 `웃어`는 물론 오는 3월에도 V.O.S의 신곡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면서 "V.O.S의 감성과 겨울의 끝자락을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옵션 만기 영향, 부담감↑… 장중 흔들림 활용한 매매 가능
ㆍ윤형빈, 송가연·정문홍 사건에 서두원 언급 이유는? "사랑을 강간으로 감추려다?" `충격적`
ㆍ송가연 언급 로드FC 정문홍, "생활이 힘들고 괴로워 서울에 있게만 해달라고 했다"
ㆍ정문홍 "송가연, 아직 어려서 조심성 부족해" 무슨 말?
ㆍ이성경과 더빙 박형식, 자신감 고백 "목소리가 잘생겼다는 소리 들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