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진희가 유쾌한 ‘미씽나인’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역대급 드라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던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열연을 펼친 배우 백진희가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한층 더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라봉희 역을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는 배우 백진희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 현장 사진으로 또 한번 관심을 모은 것. 드라마에선 무인도 표류라는 극한의 상황 속에 처해 있지만 힘든 내색 없이 청량미 가득한 미소를 보이며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또한 더욱 더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물론 머리부터 옷 스타일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기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라진 9명의 행방과 숨은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이야기로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라봉희의 잃어버린 기억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분 토론’ 금태섭 정용기 김성식 장제원 출연, 대선정국 각 당의 전략은?
ㆍ‘불타는청춘’ 류태준, 롱코트 휘날리며 여심강탈…47세 미친 비주얼 ‘깜짝’
ㆍ정미홍, 표창원 `더러운 잠` 논란에 "모멸감 느껴.. 고발·퇴출시킬 것"
ㆍ`360만원 굴비` 등 초고가 선물세트 없어서 못판다
ㆍ뉴욕증시 실적 호조에 상승 마감…S&P·나스닥 최고치 경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