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온주완, 조보아와 결별 후 SNS 계정 삭제한 사연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보아 온주완 결별 /사진=한경DB
    조보아 온주완 결별 /사진=한경DB
    배우 온주완(34)이 조보아(26)와 결별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19일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조보아와 온주완이 1년여 열애 끝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조보아, 온주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인정하면서도 구체적인 결별 시기와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는 이유로 말을 아꼈다.

    이후 온주완과 조보아의 결별 소식과 함께 온주완의 SNS 계정이 삭제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끌었다. 온주완은 조보아와 그동안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려 공식 연인의 행보를 이어갔다.

    2014년 tvN '잉여공주'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온주완과 조보아는 종영 4달 뒤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2015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배우 커플'로 대중의 관심을 받아 왔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2' 백종원 등장…흑수저 셰프들, 심사 원한 이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왔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2. 2

      공효진 "하정우가 하면 어디로든 잘 가겠지 했어요" [인터뷰+]

      "감독 하정우요? 늘 자신감 있고 확고하죠. 배우들만 아는 미묘한 감정선을 찾아내 줘요. 하지만 리더십 강한 사자 같은 부분이 있다가도 소심하고 잘 삐지죠.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영화 '윗집 사람들...

    3. 3

      [포토+] 출연 배우들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영화 '프로젝트 Y'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유아, 이재균이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