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마스타우(MASTA WU)의 디지털 싱글 ‘쉿(Shit)’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마스터우 소속사 XYZ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마스타우의 새 디지털 싱글 ‘쉿(Shit)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SHIT, MASTA. WU × DOK2"라는 거친 느낌의 글씨만이 파여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타우의 새 디지털 싱글 ‘쉿’은 래퍼 도끼의 참여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앨범에서 마스타우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도끼는 단순 피처링을 넘어 앨범의 전반적인 작업에 함께 했다. 두 아티스트의 컬레버레이션으로 발매할 신곡은 아직 베일에 쌓여있지만 힙합 마니아들과 팬들의 관심이 벌써 뜨겁다. 또한 지난 16일 뮤직비디오 야외촬영 중인 마스타우와 도끼의 모습이 시민들의 SNS에 올라오면서 뮤직비디오에 관한 관심 역시 고조시켰다. 한편 마스타우와 도끼의 디지털 싱글 ‘쉿(Shit)`은 오는 26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정청래 "감옥 가 본 사람이 잘 알아…박근혜-최순실 관계 볼만할 듯"
ㆍ2NE1 `안녕` 예고…박봄 고백 눈길 "씨엘에 리더 맡긴 거 가끔 후회한 적 있어"
ㆍ`썰전` 정청래, "대선 전 개헌? 친일파 면죄부 준 것과 같다"
ㆍ서인영 ‘님과 함께’ 욕설 논란 속 SNS 계정 삭제…사과는 크라운제이가?
ㆍ반기문 "한옥 체험은 세계 인류와 고통 나누는 것" 발언 논란…진중권 돌직구 "땜빵에 가까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