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희 "아이는 천천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태희. 한경DB
    김태희. 한경DB
    결혼 계획을 밝힌 김태희가 신혼여행과 자녀 계획은 천천히 생각할 문제라고 말을 아꼈다.

    17일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있지 않다"면서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태희의 결혼 소식은 이날 연인인 비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자필 편지를 남기면서 알려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태희의 소속사 측은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을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가 부모님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태희와 비의 결혼식은 가족들만 참석하는 작은 결혼식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