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혜진의 마지막 인사 전한 '미운우리새끼' 20주 연속 동시간대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미운우리새끼
    사진=방송화면/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MC 한혜진이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가 전국 기준 12.0%, 수도권 기준 13.4% 시청률을 기록하며 2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또한 방송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수치인 2049 시청률도 지상파 금요예능 중 SBS '정글의 법칙'에 이어 2위(5.4%)를 기록했다.

    이날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는 김건모가 소주 기행을 떠나 한달 된 열혈팬 토니안의 어머니가 있는 평창을 방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수홍은 손헌수를 초대해 20분 만에 2개의 음식을 가까스로 완성했다. 토니안의 집에는 일명 ‘핫젝갓알지’의 멤버인 문희준·데니안·천명훈이 방문해 문희준의 결혼을 축하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는 MC 한혜진이 마지막 인사를 전해 모든 출연진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 16.9%를 찍으며 최고의 1분으로 선정됐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만약에 우리', 잘 이별하는 법에 대하여 [김예랑의 무비라운드업]

      장편 데뷔작 '82년생 김지영'(2019)으로 367만 관객을 모으며 한국 영화계에 강렬한 첫발을 내디딘 김도영 감독이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로 돌아왔다. 일상...

    2. 2

      '만약에 우리' 문가영 "구교환은 천재, 보고 배운 것 써먹을 것"

      배우 문가영이 멜로 영화 주연으로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다.18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점에서는 영화 '만약에 우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도영 감독을 ...

    3. 3

      '만약에 우리' 구교환 "사실 굉장한 멜로 장인" 너스레

      배우 구교환이 '만약에 우리'를 통해 본격 로맨스에 도전한다. 18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만약에 우리'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도영 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