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해효 측 "홍상수 감독이 직접 러브콜 보내"…작품 출연 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해효 측 "홍상수 감독이 직접 러브콜 보내"…작품 출연 인정
    권해효 측이 홍상수 감독 영화 촬영에 대해 입을 열었다.

    권해효 소속사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권해효가 홍상수 감독 영화를 촬영 중인 것이 맞다"며 "감독이 배우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냈고, 배우가 이를 받아 들였다. 다른 자세한 사항은 잘 모르겠다"고 10일 밝혔다.

    '다른 나라에서'를 통해 홍상수 감독과 처음 인연을 맺은 권해효는 홍상수 감독과 세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해 6월 불륜설 논란에 휩싸인 뒤 함께 자취를 감췄다. 홍상수 감독은 지난해 12월 아내와의 이혼 조정에 실패, 정식 재판을 받는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링거 의혹 해명' 전현무, KBS 대상에도…"요즘 많이 힘들다"

      방송인 전현무가 '친정'인 KBS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했다.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전현무는 대상의 ...

    2. 2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3. 3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