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옥타곤 복귀전 승리` 김동현 “팀보다 위대한 선수는 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3개월만에 옥타곤 복귀전 승리를 거머쥔 `스턴건` 김동현이 인증샷을 공개했다.31일 김동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팀 동료 및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동현은 락커룸에 새겨진 자신의 영문 이름을 가리키며 동료와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김동현은 "팀보다 위대한 선수는 없다!"는 글을 덧붙이며 팀원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 했다.이날 김동현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07 타렉 사피딘(30, 벨기에)과 웰터급 경기에서 3라운드 결과 2-1(29-28, 29-28, 27-30)로 판정승을 거뒀다. 13개월만의 옥타곤 복귀전 승리다.이번 승리로 김동현은 UFC에서 13승을 거두며 오카미 유신(35, 일본)이 보유했던 아시아 선수 최다승 타이를 기록했다. 김동현은 UFC 3연승 행진도 이어갔다. 통산전적은 22승 3패 1무다.[디지털뉴스팀]한국경제TV 핫뉴스ㆍ`녹슨차를 새차로` 속인 아우디...소비자 `분통`ㆍ심장질환 경고 6가지 증상, `부글부글` 스트레스 유발요인 6가지는?ㆍ스타벅스 커피값 비싼 이유 있었네ㆍ명성황후 실제 모습?…118년 전 미국 신문에 삽화 공개ㆍ`경악` 실제 원피스 섬 존재?…원피스 9기 화제ⓒ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