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화, 9년 만에 연말 시상식 참석…신곡 최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화, 9년 만에 연말 시상식 참석…신곡 최초 공개
    원조 아이돌그룹 신화가 9년 만에 연말 시상식에 참석해 신곡을 공개한다.

    26일 소속사 신화컴퍼니에 따르면 신화는 오는 29일 열리는 '2016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해 후배 그룹 세븐틴과 스페셜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연말 시상식 참석은 2007년 KBS 가요대축제 이후 약 9년 만이다.

    신화는 또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나와 정규 13집 앨범인 '13TH 언체인징-터치'(UNCHANGING -TOUCH) 타이틀곡 '터치'(TOUCH)를 공개한다.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새 앨범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인만큼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화 13집 앨범은 다음 달 2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을 먼저 공개하고 3일부터 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신예은, '입꼬리 요동치게 만드는 애교 폭탄'

      배우 신예은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엔하이픈, '심쿵 유발하는 멋진 남자들'

      그룹 엔하이픈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멋진 슈트핏 뽐내며~'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