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랑' 박서준-고아라 로맨스 시작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랑' 박서준-고아라 로맨스 시작되나
    박서준과 고아라가 심상치 않다.

    KBS2 드라마 '화랑'의 박서준(무명·선우 역)과 고아라(아로 역)의 투샷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풋풋하고 애틋한 로맨스 향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이다.

    이 사진에서 박서준과 고아라는 마주 서 있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고아라의 커다란 눈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어뜨릴 듯 촉촉하게 젖어 있다.

    박서준은 그런 고아라의 볼을 쓰다듬고 있다. 마치 고아라를 위로라도 하는 듯 애틋한 박서준의 표정과 손짓이 가슴 먹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랑' 1, 2회 방송에서 무명은 가족처럼 소중한 벗 막문의 죽음을 직접 목격했다. 막문은 죽음 직전 그토록 찾아 헤매던 아버지 안지공(최원영 분)과 만났다. 그러나 누이 동생인 아로(고아라 분)와는 끝내 만나지 못했다.

    막문의 복수를 다짐한 무명이 아로와 마주하게 된 사연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화랑' 제작진은 "청춘들의 성장만큼이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로맨스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