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걸그룹 여자여자가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여자여자’는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쥬시 시크릿(JUICY SECRET)’ 무대를 펼친다. 신곡 ‘쥬시 시크릿(JUICY SECRET)’은 서로 밀고 당기는 남녀의 비밀스런 속삭임을 가사에 담아낸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클레오파트라를 연상케 하는 단발 헤어 스타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이 더해졌다는 평. 리더 보리를 비롯해 리나, 아령, 미소는 멤버 4인이 동일한 바가지 머리 스타일로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전략적으로 내세웠다. ?청순하거나 귀여운 매력으로 승부하는 여타 걸그룹과는 달리 생동감 넘치는 만화 캐릭터 같은 매력으로 퍼포먼스 클래스가 다른 신성임을 입증하고 있다. 여자여자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전략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해 포탈 검색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2일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여자여자 소속사 에이치 브라더스 측은 “이번 활동에 많은 준비를 했는데 여자여자 무대를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끼셨으면 좋겠다. 신곡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여자여자를 비롯해 B1A4, 세븐틴, 업텐션, 천둥, 크나큰, 펜타곤, 배드키즈 등이 출연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찰 공개수사 홍대 실종 여대생, 물에 빠진 채 발견…“실족사 가능성”
ㆍ리차드 막스에 제압당한 대한항공 기내 난동男 "술 취해 저지른 일" 진술
ㆍ“국민들 감정풀이 수준” 정유라 옹호한 이경재....“정유라에게 말 안해”
ㆍSK건설이 만든 대륙간 해저 유라시아터널 터키서 개통
ㆍ`라디오스타` 지드래곤 "태양, 민효린과 싸운 날 하루 종일 한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