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걸그룹 와썹(WA$$UP)의 래퍼 나다(NADA)가 신곡 ‘서래마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나다의 소속사 마피아레코드는 21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회사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24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나다는 평소 자신감을 비췄던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익살스럽게 세발자전거를 타고 등장한다. 또한 쿤타, 파로 등과 함께 평소 친분 있는 래퍼들을 카메오로 나다가 직접 섭외하여 뮤직비디오에 재미를 더했다. ‘언프리티랩스타3’ 준우승 이후 광고와 화보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나다는 연초에 발매 된 믹스테잎 ‘홈워크(Homework)’ 이후 오랜만에 음악으로 대중 앞에 선다. 나다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 보여준 섹시한 이미지에 유쾌함을 더한 본인만의 독특한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나다의 신곡 ‘서래마을’은 2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대 실종 여대생, 경찰 공개수사… 강변 지하도서 `마지막 포착`
ㆍ리처드 막스, 대한항공 기내난동 질타 "승무원 누구도 통제 못해"
ㆍ경찰 공개수사 홍대 실종 여대생, 물에 빠진 채 발견…“실족사 가능성”
ㆍ‘100분 토론’ 위기의 보수진영 진단, 이인제 김문수 서경석 조해진 출연
ㆍ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사실상 대선 출마 선언 "내 한 몸 불사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