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스탠딩 에그가 ‘역도요정 김복주’ OST에 참여했다. 8일 0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스탠딩 에그의 `데리러 갈게`가 공개된다. `데리러 갈게`는 브릿팝 느낌의 기타 편곡과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스탠딩 에그의 모던한 감성이 더해져 김복주(이성경)와 정준형(남주혁)의 감정선 변화를 맛깔스럽게 담아냈다. 이 곡은 `역도요정 김복주` OST 김종완 of NELL `You&I`,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 `보보경심 려` OST 태연 `All with you` 등 OST 계의 블루칩 프로듀싱팀들인 케이던스, ROZ, 서재하의 조화로운 작업으로 완성됐다. 스탠딩 에그는 편안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거부감 없는 포근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둔 그룹이지만 다양한 음악의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등 꾸준한 음원 발표와 공연 활동을 통해 오로지 음악만으로 음원 강자라고 불리는 자리까지 올라왔다. 올해 여름에 발표한 `여름밤에 우린`은 막강한 가수들을 제치고 모든 음원사이트 1위에 올라섰으며, 최근 발표한 `VOICE` 앨범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OST PART. 5 스탠딩 에그 `데리러 갈게`는 8일 0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유라 전 남편 신주평 "獨서 최순실과 따로 살아"
ㆍ‘재벌총수 청문회 생중계’ 국회방송 시청률 껑충…2차 최순실 청문회 일정은?
ㆍ`수능 만점자` 울산 학성고 이영래 군… 만점 비결은?
ㆍ김성태 위원장, 최순실·장시호 등에 동행명령장 발부 "오후 2시까지 동행..불출석 증인 반드시 처벌하겠다"
ㆍ세계 최고급 호화 유람선 취항, 최저가 봤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