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라질 축구팀 전세기 추락…축구팬들 "말도 안 되는 일"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라질 축구팀 전세기 추락
    브라질 축구팀 전세기 추락
    브라질 축구리그 선수단의 목숨을 앗아간 비행기 추락 사고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브라질 축구팀 샤페코엔시 전세기는 지난 29일(현지시간) 중남미 축구대회 코파 수다메리카 결승 1차전 경기를 위해 콜롬비아로 향하던 도중 추락했다. 사고기에 탄 77명 중 생존자는 6명뿐이다.

    브라질 축구팀 전세기 추락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12월 1일 오전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chan**** 연료부족이라니 말도 안되는 일" "nace**** 정말 끔찍하다" "wow_**** 너무 안타깝다 고생도 노력도 정말 많이 했을텐데 왜 이렇게 가야하는걸까"라는 댓글을 남겼다.

    축구 팬들은 "skyg**** 정말 너무 안타깝고 슬프네요" "heyh****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추모하기도 했다.

    한편 콜롬비아 현지 언론과 외신 등에 따르면 조종사가 전자시스템 결함과 연료 부족을 보고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피드 vs 안정성…드라이버 '왕좌의 전쟁' 막 올랐다

      2026시즌 개막을 앞두고 글로벌 골프용품 시장에 ‘드라이버 전쟁’이 다시 불붙었다. 양대산맥인 테일러메이드와 핑골프가 나란히 신제품을 내놓으며 정면 승부에 나섰다. 올해의 관전 포인트는 &ls...

    2. 2

      통산 10승에도 변화 택한 박지영…"다시 우승 꿈꾼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10승은 ‘완성형 선수’의 증표다. 투어 역사상 그 업적을 이룬 이는 15명뿐이고, 가장 최근 이름을 올린 게 박지영이다. 그는 2024년 8월 지금은 사라진...

    3. 3

      "伊 올림픽 개회식…러 선수 행진 불허"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다음 달 6일 개막하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개회식 행진에서 개인중립자격선수(AIN)로 출전하는 러시아와 벨라루스 선수들을 제외하기로 결정했다.25일 러시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