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헐크 호건, 불륜영상 공개 매체와 354억 배상 합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인 헐크 호건(63)의 불륜 영상을 공개한 가십 매체 '고커 미디어'가 호건에게 3100만 달러(354억6000만원)의 합의금을 주기로 했다.

    현지 언론들은 2일(현지시간) 법원 문서를 토대로 양측 간 이 같은 합의가 이뤄졌다며 수년 간의 법적 분쟁이 끝났다고 보도했다.

    호건은 3100만 달러를 현금으로 받고, 고커 미디어가 운영하는 '고커닷컴'의 매각 수입 가운데 45%를 차지하게 된다고 호건 측 변호인이 말했다. 합의안은 파산 법원을 거쳐 확정될 예정이다.

    앞서 고커 미디어는 호건이 유명 라디오 DJ 진행자이자 가장 친한 친구의 부인인 헤더 클렘과 가진 수차례의 성관계 영상을 찍어 2012년 8월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호건은 사생활 침해로 정신적 피해를 봤다며 고커의 최고경영자였던 덴턴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은 지난 3월 이를 인정해 1억4000만 달러를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ADVERTISEMENT

    1. 1

      美 증시, S&P500 또 다시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2. 2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3. 3

      美, 지난주 실업수당청구 예상밖 감소…고용부진은 지속

      지난 주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예상밖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고용 부진으로 12월 실업률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24일(현지시간) 미국 노동부는 12월 20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