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뜰만한 종목 찾았는데 투자금이 부족? 신용융자는 부담스럽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증권사의 신용융자 금리가 도통 내려가지 않고 있다. 저금리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시장 금리가 낮아진 상태지만 길게는 6년 간 단 한 번도 금리를 인하하지 않은 증권사가 무려 11곳에 달할 정도다.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높은 금리의 신용융자보다는 부담 없는 금리로 더 많은 투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서 대안을 찾는 것이 좋다.
    뜰만한 종목 찾았는데 투자금이 부족? 신용융자는 부담스럽다면
    특히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업계 최저 수준인 연 2.5%의 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 용도로도 이용이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녹십자엠에스, 쎄트렉아이, 세우테크, 한전산업, 한국콜마홀딩스, 샘표식품, 한국철강, 나노신소재, 아이컴포넌트, 엠케이전자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TF 신설 추진…주식 거래시간 늘어나나

      한국거래소가 주식 거래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 오는 29일 이사회를 열고 프리·애프터마켓 시스템 구축 태스크포스(TF) 신설 등이 포함...

    2. 2

      김학수 대표 "넥스트레이드 ETF 거래, 이르면 내년 3분기 시작"

      “이르면 내년 3분기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김학수 넥스트레이드(NXT)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국내 투자자들의 역동성 덕분에 올해 기대 이상...

    3. 3

      "뜨거운 배당주 열기, 내년 봄까지 지속"

      12월 결산법인의 배당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내년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의 배당 확대 기대가 커진 영향이다. 증권가에서는 배당주 투자 시 기업의 순이익과 배당성향, 과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