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규현이 솔로 콘서트 ‘가을인 듯 추억; 어느 소설가 이야기’에서 신규 앨범 수록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규현은 솔로 콘서트 ‘가을인 듯 추억; 어느 소설가 이야기’에서 11월 발매 예정인 신규 앨범의 수록곡을 처음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광화문에서’, ‘밀리언조각’ 등 다수의 히트곡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서울, 부산에서 개최, 서울 공연은 10월 29~30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부산 공연의 경우 11월 5~6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지며, 작년 11월 성황리에 마무리한 단독 공연 ‘그리고 또 가을’ 이후 약 1년만에 선보이는 콘서트인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은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뮤지컬 ‘모차르트!’, ‘베르테르’, ‘그날들’ 등 대형 뮤지컬에도 출연해 연기력 및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다년간 MC로 활동하는 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규현의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불법사제총에 경찰 살해”...시민들 ‘충격과 공포’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가온차트 누적 1위 트와이스 “극찬의 연속이야”...자꾸 듣고 싶어!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일본 지진, 지바현서 규모 5.3…도쿄 등 넓은 지역서 진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