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랑하기때문에' 차태현 "이영 아니고 이형役, 박보검 형이죠" 너스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랑하기때문에' 차태현 김유정 /사진=최혁 기자
    '사랑하기때문에' 차태현 김유정 /사진=최혁 기자
    배우 차태현이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로 돌아온다.

    20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의 제작보고회가 진행 됐다. 이날 행사에는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성동일, 김윤혜가 참석했다.

    차태현은 "이영이 아니고 이형이다. 보검이 형"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차태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이 맡은 이영 역을 염두해 이같이 말했다.

    차태현과 박보검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박보검은 과거 차태현과의 인연으로 '1박2일'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구르미'에서 박보검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유정은 '사랑하기 때문에'에서 '박보검의 형' 차태현과 딱풀 커플로 관객들의 배꼽을 잡을 예정이다.

    차태현은 "사고로 인해 기억을 잃은 천재작곡가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스컬리, 김유정을 만나면서 다른 커플들을 이어준다. 기억을 하나하나 찾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상황 설정은 굉장히 복잡하지만 연기를 선배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좋았다"라고 밝혔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 콤비의 힐링 코미디다. 배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성동일, 김윤혜,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