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리카, 로즈 슬리핑 마스크 증정 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자사 로즈 슬리핑 마스크 정품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진행되는 로즈 슬리핑 마스크 증정 행사는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으며, 준비된 수량의 소진과 함께 종료될 예정이다.유리카의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장미꽃수가 7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가꾸어주고,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유리카 로즈 슬리밍 마스크 증정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리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트렌드이슈팀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한국경제TV 핫뉴스ㆍ정세균 의장 부인도 백화점 VIP…혜택 뭐길래ㆍ`존박 열애설` 조현아, 임슬옹과 초밀착 친분샷… "심상치 않아"ㆍ엑소 레이 실신 “혹사시키고 있는 것 아니냐” 비난 여론 봇물ㆍ`택시` 조성아 "물광화장 시초는 나… 당시 바세린 발라"ㆍ`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백현, 지헤라 뒤따랐다… `죽음 예견` 아이유 눈물ⓒ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