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스탁킹' 이종원 선두 질주…'슈퍼스탁킹'은 세시반 1위
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에서 지난 7일 종가 기준 톱3 순위는 여전히 이종원·류태형·오재원 파트너 순이었다.

이 파트너가 223.3% 수익률로 단독선두를 유지했다. 류 파트너는 134.1% 수익률로 2위를 차지했다. 오 파트너는 57.9% 수익률을 기록했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나노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지엔코 에이테크솔루션 한솔PNS 순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제3회 슈퍼스탁킹’에서는 7일 종가 기준으로 참가 필명 ‘세시반’이 55.6% 수익률로 1위를 차지했다. ‘대국대’가 30.3% 수익률로 2위를 유지한 가운데 ‘쏘가리’가 18.5% 수익률로 3위에 새로 올랐다. 지난주 슈퍼스탁킹 대회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티플랙스 모나리자 리켐 파인디앤씨 에이테크솔루션 등이었다.

이날 종가 기준으로 ‘슈퍼맵’(-22%)과 ‘붉은수익’(-20%), ‘천하중’(-16.3%)이 계좌수익률 최하위 3인으로 탈락했다. 35명의 참가자가 남아 치열한 경쟁을 계속한다.

슈퍼스탁킹은 와우넷 신규 파트너 발굴 프로젝트로 1억원의 모의계좌로 2개월간 매매 후 계좌수익률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슈퍼스탁킹 수익률대회는 참가자들이 본명을 숨긴 채 필명으로만 참가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