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최대 38% 할인이벤트 진행
단백질헬스보충제 브랜드 스포맥스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기간 동안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 4종 최대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의 문턱에서 고객들의 몸매관리를 응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린프로틴’, ‘머슬쉐이크’, ‘매스게이너’, ‘스파르탄 부스터’ 등의 인기제품을 3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린프로틴은 가성비 높은 식물성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린프로틴에 추가 할인을 더해 38% 할인된 3만 7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린프로틴은 1회 섭취량 당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지방과 설탕 함유량이 0%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진한 코코아맛과 커피향이 풍미를 증가시키고, 미숫가루와 비슷한 식감으로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슬쉐이크는 스포맥스의 베스트셀러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머슬쉐이크 역시 35% 할인된 5만 8천 5백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머슬쉐이크는 세계최초로 밀크시슬을 함유한 단백질헬스보충제로 알려져있으며, 유청 단백질과 우유단백질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복합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특히, 최근 바나나맛이 새롭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스파르탄부스터는 운동 전 섭취하는 에너지 보충제이다. 일명 ‘부스터’로 불리는 스파르탄부스터는 국내 정식 수입이 가능한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카페인을 함유한 과라나추출물과 시트룰린이 많이 함유된 수박추출물 등 다양한 활성성분들이 체력향상과 펌핑 증가를 돕는 역할을 한다. 웨이트트레이닝, 크로스핏, 골프 등 단시간에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활동 시 15분~30분 전에 섭취하면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매스게이너는 벌크업을 위한 고칼로리 게이너 제품이다. 올 여름 멸치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라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체중증가를 위한 탄수화물 37g과 근육발달을 위한 단백질 19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매스게이너는 운동 직후와 식사와 식사사이에 섭취하면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된다. 매스게이너는 이벤트 기간 중 5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단백질헬스보충제 뿐 아니라 헬스용품까지 대폭 할인판매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길 바라며, 단기간 속성 몸매관리를 하기위해 건강을 헤치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베스트 헬스용품 4종까지 특별할인 되는 본 행사는 10월 19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