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 가 다섯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V 라이브 채널,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INFINITE ONLY’의 멤버 엘(L) 컴백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성규를 시작으로 공개된 새 앨범 개인 티저 이미지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퍼즐 맞추기 형식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이벤트를 더했다. 주어진 32조각의 퍼즐을 모두 맞추어야만 완성된 이미지를 볼 수 있어 공개된 컴백 포토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키는 한편 색다른 재미를 선사, 연일 화제를 모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엘은 완전히 뒤섞인 퍼즐 조각 속에서도 엿볼 수 있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 속 냉랭하면서도 아련하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특히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엘의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흑과 백으로 극명하게 갈리는 화면에 따라 엘은 순식간에 정반대의 표정 연기를 보여줬다. 영상 후반부 독보적 남성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고급스러움으로 깊은 인상을 남겨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야기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일인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에서 미니6집 ‘INFINITE ONLY’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ㆍ윤세아, 예능 주목 언급 "예능의 신 앞에서는 쭈구리 될 것"
ㆍ송윤아 심경고백, 여전히 `뜨거운 감자`.. 해명의 역효과 `싸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