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레알 마드리드 홈구장에 한국타이어 간판 걸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현식 사장과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마케팅 조인식을 가진 모습.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조현식 사장과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마케팅 조인식을 가진 모습.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가 스페인 프로축구리그(프리메라리가) 명문 구단인 레알 마드리드와 손잡고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31일 레알 마드리드 홈구장인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조현식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사장과 레알 마드리드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로 한국타이어는 2016~2017시즌부터 3년간 레알 마드리드 홈구장에 브랜드 로고 사용권을 따냈다. 또 스페인 국왕컵인 코파 델 레이의 홈경기에서도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조현식 한국타이어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강화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그룹, AI·바이오·클린테크…미래 해법은 'ABC'

      LG는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미래 먹거리로 낙점한 ‘ABC(AI·바이오·클린테크)’ 사업에서 속도를 내고 있다. LG는 지난해부터 2028년까지 5년간 100조원 ...

    2. 2

      동국홀딩스, 대형 용접형강 '구조 안정성' 인증서 받아

      동국제강이 만든 대형 용접형강 ‘디-메가빔’이 철강업계 최초로 한국강구조학회 구조성능평가에서 구조안정성을 인정받아 기술인증서를 취득했다.디-메가빔은 동국제강이 지난 4월 초도 생산한 &lsquo...

    3. 3

      로봇청소기 '룸바' 미국 아이로봇 파산…중국에 팔린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브랜드로 로봇청소기 시장을 이끌던 미국 아이로봇이 파산보호를 신청했다. 이후 중국 업체에 매각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로봇은 14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내고 "중국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