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질투의 화신’, 공효진을 프로 짝사랑꾼으로 만든 조정석의 필살기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효진이 프로 짝사랑꾼이 된 사연은 무엇일까.이번 주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공효진(표나리 역)이 조정석(이화신 역)을 열렬히 좋아할 수밖에 없었던 과거의 일들이 쏙쏙 밝혀진다.현재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 분)는 짝사랑했던 마초기자 이화신(조정석 분)과 재회하면서 다시 한 번 짝사랑의 아픔을 떠올리고 있다. 게다가 그녀는 이화신으로부터 “너 같은 쉬운 여자는 좋아하지 않는다”는 독설을 한 차례 들어 더욱 큰 상처를 입었다. 하지만 눈에 불을 켜고 일하는 기자 정신, 물 한 모금도 예사롭지 않게 넘기는 엣지, 노래까지 잘 부르는 다재다능한 끼 등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이화신의 모습은 표나리는 물론 시청자들의 심장까지 떨리게 만들 것이라고. 때문에 서글프지만 행복한 표나리의 짝사랑은 가슴 설레는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더욱이 첫 만남부터 좌충우돌인 표나리와 이화신의 인연은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전파할 뿐만 아니라 공효진, 조정석의 찰떡같은 연기궁합으로 탄생된 장면들이 화나리(화신+나리) 커플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고 해 본방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이화신은 음주 일기예보로 한 표나리가 회사로부터 불이익을 당할까봐 한 번,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에 두 번 떨렸던 속마음을 그녀에게 내비쳐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4년 전, 공효진과 조정석 사이에 있었던 과거가 공개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31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이렇게 예뻤나?’ 치인트 발탁...설명 필요없어 “인기 대단”
    ㆍ아수라 무한도전 “섭외력 역대급”...확실히 달라 ‘감탄사 연발’
    ㆍ농약사이다 무기징역 확정, 상주 마을엔 ‘적막 뿐’…“분위기 회복 어렵다”
    ㆍ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결혼한 거 후회하지" 진심 담긴 돌직구?
    ㆍ[전문]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심경고백 “좋은 엄마 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