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프리티랩스타시즌3' 케이시, 첫 영구 탈락 "많은 걸 얻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언프리티랩스타3
    사진=방송화면/언프리티랩스타3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케이시가 첫번째 탈락자가 됐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에서는 지난달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영구탈락 미션 1대 1 배틀 결과가 발표됐다.

    이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래퍼 10인은 상대를 지목해 랩배틀을 벌였다. 1차 대결 결과 자어언트핑크, 미료, 유나킴, 전소연, 육지담이 승리를 거뒀다.

    케이시, 나다, 제이니, 하주연, 그레이스가 패배한 가운데 문자투표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한 하주연과 제이니는 데스매치에서 제외됐다.

    그레이스, 나다, 케이시가 영구탈락 미션 1대 1 배틀 후보에 올랐다. 최하위를 기록한 케이시는 그레이스를 상대로 지목했다. 심사는 나머지 래퍼 8인이 맡았다.

    1회 미션부터 실력부족을 지적받았던 케이시는 눈에 띄게 발전한 모습을 보였으나 그레이스의 벽을 넘지 못했다.

    미료와 전소연, 육지담, 하주연, 육지담이 모두 그레이스의 승리를 선택하면서 케이시는 영구탈락자가 됐다.

    한편 이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에서 탈락한 케이시는 "좋은 모습을 못 보여주고 가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 그래도 많은 걸 얻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사람들이 내가 떠나는 걸 아쉬워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즐겁게 음악을 할 것"이라며 "나를 좀 더 아는 시간이어서 너무 값졌다"고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