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작업실이 유성은과 함께 돌아왔다.소녀시대 써니, 벤, 매드타운, 와썹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오고 있는 개성파 보컬 그룹 옥탑방 작업실이 12일 0시 명품 보컬 유성은과 함께 작업한 `500일의 Summer`를 공개했다.`500일의 Summer`는 펀팩토리7과 뮤직웍스가 공동 제작한 앨범으로 뮤직퍼블리싱 클래프크루(CLEF CREW)가 참여했으며 악동뮤지션, 틴탑, 카라 등의 곡을 작곡한 Denis와 용팔이 OST에 참여한 이환욱이 작곡, 작사했다. 여름에 들을 수 있는 달달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유성은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옥탑방 작업실의 매력적인 호흡이 인상적이다.또한 이 곡은 많은 매니아 층을 가진 영화 `500일의 썸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해가 지나도록 미지근한 관계인 두 남녀의 심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곡으로 영화 `500일의 썸머`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재밌게 곡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옥탑방 작업실은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SNL 코리아`, `불후의 명곡` 등 가요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