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라는 초유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증시가 양호한 흐름을 보일 수 있었던 원동력은 글로벌 정책공조와 2분기 실적 시즌이었다.

그러나 정책 모멘텀은 이미 정점을 통과한 상태이며 7월 중순 이후 코스피의 상승을 주도했던 실적 시즌도 이제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
8월, 밸류에이션 매력 높은 업종에서 ‘단기대응’ 기회 찾아야
지금은 좁은 박스권에서의 등락을 가정해 에너지, 건설 등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은 업종에서 단기 대응 기회를 찾는 것이 좋다. 또한 코스피가 1970선을 이탈한다면 경기방어주, 배당주 등 안정적인 투자처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모처럼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거나 미수/신용으로 산 주식의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이용 가능한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제이스텍, 대성창투, 대덕GDS, 아프리카TV, 해성디에스, 테크윙, 팬젠, 알서포트, 아리온, 코렌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1개월 무이자 이벤트 (OK저축은행 상품)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