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JUN. K(준케이)가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첫 한국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국내 솔로 활동에 나선 JUN. K의 미니앨범 `Mr. N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아티스트` JUN. K가 직접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웰메이드 음반`으로, JUN.K의 탁월한 음악적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UN. K와 작곡가 BOYTOY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THINK ABOUT YOU`부터 앨범명과 동명의 곡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개의 넘버는 그룹이 아닌 솔로 가수 JUN. K의 새로운 색깔을 확실 하게 드러내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JUN. K의 첫 솔로 활동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특급 아티스트들의 참여 또한 눈에띈다. 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NO LOVE Part 2`는 인기 랩퍼 산이 (San E)와 작업하였으며, 7번 트랙 `가지마`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음원여제` 백아연이 피쳐링에 참여했다. 특히 백아연과 함께 작업한 `가지마`는 첫 국내 솔로앨범 정식 발매 앞서 오는 2일 선공개될 예정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두 사람의 특급 보컬 케미에 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JUN. K는 출중한 악기 실력으로 이용 음악 전반을 자작하고 프로듀싱하는 능력은 물론 공연 연출과 안무에도 직접 나서며 뮤지션으로서 탁 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지금까지 2PM 활동으로 `미친거 아니야` `우리집` 등 다수의 곡을 작사-작곡-편곡하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뽐냈으며, 이미 일본에서는 음악 평론가 등이 극찬할 정도로 뮤지션으로서 크게 인정받고 있다. `프로듀서 아티스트` JUN. K는 오는 9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한국에서도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실히 다질 전망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운대 교통사고 운전자 "사고 기억 안 나"… 뇌질환 약 복용이 원인?
ㆍ하연수, SNS 설전에 인성논란… "유식한 척 남 깎아 내려" 누리꾼 융단폭격
ㆍ[인터뷰] 민낯 투혼 수애 “첫 촬영부터 갯벌 장면이라 모든 걸 내려놨어요”
ㆍ‘옥중화’ 진세연, 애틋했던 고수 향해 맞불작전 ‘반격’
ㆍ6월 경상수지 흑자 121억7천만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