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르코 폴로2` 수현, 눈빛 하나로 압도하는 몽골 공주 `포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수현이 출연하고 있는 ‘마르코 폴로 시즌2’의 스틸컷이 공개 됐다.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 측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몽골 공주이자 강인한 여전사인 쿠툴룬 역으로 분한 모습이다.또한 함께 출연하는 배우인 릭윤, 레너드 우 등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복잡한 표정으로 승마를 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마르코 폴로’는 한 회당 100억원이 넘는 대작 미드로, 탐욕과 배신, 욕망과 경쟁으로 가득 찬 13세기 중국 쿠빌라이 칸 시대를 그린 작품이다. 수현은 마르코 폴로 시즌 1에 이어 시즌2에도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최근 국내 드라마 `몬스터`로 안방극장에 인사를 한 바 있는 수현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다크 타워`의 주인공으로도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트렌드스타일팀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한국경제TV 핫뉴스ㆍ영동고속도로 ‘영상 확산’ 생생함 경악..추돌사고 운전사 ‘나몰라라’ㆍ헬기이송 10세 여아 의식불명 ‘부모 심정을 알까’...산소가 없다?ㆍ영동고속도로 ‘굉음 내고 돌진한 버스’ 추돌사고, 부상자 상황은?ㆍ"블랙박스 달면 自車보험료 오른다" 보험사가 알려야ㆍ홍은동 건물붕괴 “도대체 왜 이런 후진국형 사고가”ⓒ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