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배치로 인해 한중 외교 마찰 우려가 높아지고 있어 중국 소비주들이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이미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중국의 보호무역이 확산되고 있었기에 이를 새로운 악재로 보기 힘들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또한 중국 수출 비중이 높은 OLED 및 화장품 업종에 대한 외국인 매수세도 이어지고 있어 중국과의 경제 관계 악화 가능성이 심각한 수준은 아닐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지나치게 위축되기보다는 2분기 실적 시즌을 맞이해 실적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필요가 있다.
지나친 우려보다는 실적株에 관심을…스탁론으로 기회 살린다면?
특히 미국을 중심으로 경기모멘텀이 개선되고 있는 지금 같은 국면에서는 IT와 헬스케어 업종이 상대적 강세를 보였다는 점도 투자에 참고하는 것이 좋다. 모처럼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주식자금 부족으로 관망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5%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테고사이언스, 덕산네오룩스, 솔브레인, 테라셈, 아이즈비전, 엑시콘, 자연과환경, 한솔PNS, 서울옥션, 차바이오텍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1개월 무이자 이벤트 (7월 한달, 일부 상품에 한함)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