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뮤다, 똑똑한 선풍기 '그린팬 S' 국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뮤다의 선풍기 신제품 '그린팬 S'.
    발뮤다의 선풍기 신제품 '그린팬 S'.
    일본 가전업체 발뮤다는 선풍기 신제품 '그린팬 S'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그린팬 S는 전작보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스마트한 기능을 자랑한다. '앵글 프리'는 사용자가 원하는 회전 범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발뮤다가 개발한 새로운 선풍기 회전방식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커진 150도의 회전각도도 특징이다. 최소소비전력은 1.5와트(W)에 불과하다. 전작의 절반으로 줄었고 기존 타사 제품 대비로는 20분의 1 수준이다. 동작소음은 시계 초침 소리보다도 조용한 13데시벨(dB)이다.

    전용 배터리와 독을 이용해 최대 20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선풍기를 옮길 때 어댑터 선을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다는 설명이다.

    출고가는 54만9000원. 블랙과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온라인 몰을 비롯해 용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터리와 독은 12만원에 별도 판매된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과총 새 회장에 권오남 서울대 교수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는 27일 이사회를 열고 차기 회장에 권오남 서울대 수학교육과 교수(사진)를 선출했다. 이화여대 교수, 한국수학교육학회 회장 등을 지낸 권 교수는 현재 대통령 직속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부의장 대...

    2. 2

      이해진 "M&A 안하면 망할 것"…송치형 "서클과도 경쟁 가능"

      “합병이란 어려운 길을 선택한 이유는 글로벌을 향한 사명감입니다. 이제 인공지능(AI)과 웹3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섭니다.”(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두나무와 네이버가 결...

    3. 3

      [포토] 누리호 4차 발사 성공…민간 우주시대 열렸다

      27일 새벽 1시13분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가 전남 고흥 나로우주센터 전용 발사대에서 화염을 내뿜으며 우주로 날아오르고 있다. 누리호는 발사 후 약 741초에 목표 고도인 지구 상공 약 600㎞에 도달했다. 민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