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에는 2011년 LOL과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 경쟁을 벌인 이후 시장을 뒤흔들 만한 대작이 없었다. 총쏘기 게임 경쟁작인 서든어택을 운영 중인 넥슨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는 점에서 오버워치 흥행을 긍정적으로 본다”고 말했다.
글로벌 시범 서비스에 세계 970만명의 게이머가 몰릴 정도였다. 한국에서도 출시 사흘 만에 PC방 점유율 14.7%로 2위에 오른 뒤 빠른 속도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으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고,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들은 투자자의 투자여건이나 개인적인 성향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대환대출의 경우 전문가 방문 출장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