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K와이번스SK와이번스는 10일 최정의 KBO리그 통산 200홈런 달성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 상품은 기념구와 티셔츠 2종, 유니폼 자수패치로 구성됐으며, 기념구는 200개, 티셔츠는 각각 100개씩 한정 판매된다. 패치는 한정판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16시즌동안 수량 제한없이 판매될 예정이다. 기념구에는 최정의 호쾌한 스윙동작과 함께 200홈런 기념 엠블럼(200홈런 달성일, 상대팀 등이 표기), 선수 사인 등이 인쇄돼 있다. 티셔츠는 흰색과 회색 2종으로 출시됐으며, 패치는 섬세한 자수로 입체감을 살려 제작됐다. 온라인 SK와이번스샵 1호점에서는 10일 오후 1시부터 기념구 100개, 티셔츠 각각 50개씩 판매되며, 오프라인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 1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샵에서 같은 날 홈경기 입장 시부터 나머지 수량이 판매된다. 한편, 최정은 지난 1일 대전 한화전에서 1회초 투런홈런을 때려내며 KBO리그 역대 23번째로 개인통산 200호 홈런을 기록했다.
스포츠팀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YG 퀄리티 높은 ‘새 걸그룹’ 탄생...실력있다 벌써 소문났네!
ㆍ`연예계 복귀` 박잎선, 송종국과의 이혼 사유? "재산분할 보면 알 수 있어"
ㆍ‘제비 알바’ 충격...성적 욕구에 눈 먼 남성들 상대 ‘황당 사기’ 덜미
ㆍ섬마을 여교사만? 섬마을 여간호사도 “무섭고 두려워요”
ㆍ진범 잡혀 ‘억울함 풀릴까’...9년만에 석방 “사형은 안돼” 목소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