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CS,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서비스 정식 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 CS는 인천도시공사 콜센터를 수주하고 상담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인천도시공사콜센터(1522-0072)는 주택 관련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공동주택 민원접수 및 처리 진행안내, 사후 해피콜 등 원스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인천시 남동구 ‘아시아드선수촌’ 4000세대 입주로 공동주택 관리세대수가 급증함에 따라, 인천도시공사콜센터는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1일 문을 열었다.

    KT CS는 콜센터 오픈에 앞서 지난달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친절상담 및 코칭기법 교육, 컴플레인 응대기법 등 전문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KT CS 전경혜 컨택사업본부장은 "인천도시공사콜센터가 주택 하자 관련 사후처리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예방체계를 마련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 조작이라더니…'가세연' 김수현 녹취록, 국과수 결론은

      인공지능(AI) 조작 의혹을 받았던 배우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녹취파일이 '조작된 것인지 알 수 없다'는 판정을 받았다.해당 녹취파일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2. 2

      마트 주차장서 '영차영차'…시민 20여명 차에 깔린 주부 구조

      대전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주부가 차량 밑에 깔리는 사고가 발생하자, 시민들이 힘을 합해 주부를 구조했다.15일 대전대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40분께 대덕구 신탄진동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A...

    3. 3

      어머니 뺨 3대 때렸다던 50대 아들…홈캠 돌려보니 '충격'

      80대 노모 사망 전날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50대 아들이 이전에도 노모를 학대한 것으로 드러났다.15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전날 노인복지법 위반 혐의로 현행범 체포한 50대 A씨에 대해 존속폭행치사 혐의를 추가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