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벚꽃연금 수혜자' 장범준 "봄, 기회 준 계절이지만 사실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범준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
    장범준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
    '꽃송이가', '벚꽃엔딩' 등으로 봄 시즌송의 최대 수혜자라 불리는 가수 장범준이 속내를 전했다.

    2일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서 장범준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미방송 영상을 공개한다.

    장범준은 지난 4월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 출연하여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솔로 앨범 2집 수록곡을 멋진 무대로 꾸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은 숨은 명곡들과 재치 넘치는 그의 솔직한 인터뷰, 그리고 함께 무대를 꾸며준 장범준 밴드의 인터뷰까지 공개된다.
    장범준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
    장범준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
    장범준은 이날 녹화 현장에서 “봄은 기회를 준 계절이지만, 사실은 여름을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빗속으로’, ‘소나기’ 등 여름날 비에 얽힌 노래의 라이브를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그는 “‘빗속으로’가 가사도 쉽고, 따라 부르기도 쉬워 좋아하실 거로 생각했다. (하지만) 정말 아이러니하게도 '사랑에 빠졌죠'가 더 사랑을 많이 받았다”라며 본인 솔로 앨범 2집 수록곡들에 대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음원 강자 장범준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오늘 6월 2일(목)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러브: 트랙' 현실 로맨스부터 성장담까지…4색 사랑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이 현실 로맨스부터, 가족의 이름 아래 숨겨진 갈등, 설렘으로 번지는 만남과 청춘의 성장을 담은 4편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먼저 오는 21일 밤 ...

    2. 2

      '불꽃야구' 낭만의 송승준, 뒷심 한일장신대 잡나…'짜릿한 경기"

      불꽃 파이터즈가 경기 후반, 위기와 기회가 교차하는 상황에 맞닥뜨린다.오는 22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34화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한일장신대와 박빙의 ...

    3. 3

      '멜로퀸' 노리는 문가영 "대중 마음에 쐐기를 박고 싶었죠" (인터뷰)

      배우 문가영이 영화 '만약에 우리'를 통해 '멜로퀸'에 도전한다.19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만난 문가영은 영화 '만약에 우리' 개봉을 앞두고 "들뜨는 마음을 숨길 수 없...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