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유키스(U-KISS)(수현, 기섭, 일라이, 훈, 케빈, 준)가 ‘STALK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유키스(U-KISS)는 지난 6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의 타이틀곡 ‘Stalk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의 분량의 티저를 통해 최초로 음원과 함께 한층 성숙한 모습의 유키스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으며 지난 23부터 26일까지 공개된 앨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성숙한 남자의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유키스의 타이틀곡 ‘Stalker’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소속 작곡가 주찬양과 Maxx Song이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등과 함께 작업한 세계 정상급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와 합작으로 탄생한 곡으로 자극적인 베이스 신스와 킥으로 분위기를 압도 그 위에 속삭이듯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점점 더 긴장되는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한 사람을 향해 조금은 자극적이고 거칠게 표현된 가사가 사실은 절실히 그녀를 원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담은 곡이다. 한편 유키스는 오랜만에 발표 예정인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는 오는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며 음악프로그램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지현 이민호 ‘드라마의 품격’ UP...국민 드라마 될까
ㆍ美해군, 음속 7배 미래형 ‘레일건’ 첫 공개 시연..“전쟁 양상 바꾼다”
ㆍ남성BJ에게 하루 300만원 ‘별풍선’ 쏘던 회장님, 알고 보니 女경리 ‘충격’
ㆍ사냥 안성기 “대배우는 달라도 달라”...후배들이 ‘설렌대’
ㆍ구의역 사고 유족 "경찰 수사 끝날때까지 장례NO" 책임자 규명 초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