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는 잘 하셨습니까?” “우리 친하게 지내요~”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들이 고객분들께 듣는 인사말이다.

물론 이런 인사말을 처음부터 나누게 된 것은 아니다.
기사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되어 혹시나 싶어 상담 문의를 하게 된 것을 시작으로 현재는 평생고객이 된 투자자들과의 관계이다.

한 투자자는 고금리의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부담에 CAP스탁론에 문의했다가 저금리 대환 상품을 제안 받아 스탁론으로 완전히 갈아타게 되었다.
'상담고객'에서 '평생고객'으로…상담사와 고객이 친구가 되는 CAP스탁론
★바로가기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금리, 보유자금 등을 면밀히 고려하고 실질적인 비용 계산까지 다 해주니 어려울 것이 없다. 대환대출은 전문가가 어디든 방문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자기 자본의 300%, 최고 3억원까지 자금 지원이 가능하여 레버리지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주식매입자금 대출을 현명하게 활용하여 추가 수익을 꾸준히 내고 있는 CAP스탁론의 한 성공투자자는 가족, 친지, 동료 등 지인에게 소개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다.

무분별하게 증가하는 스탁론 업체 가운데 CAP스탁론은 연 2%대의 낮은 금리, 선정 가능 종목 범위 확대, 마이너스 통장방식, 안정된 전문상담 등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한국경제TV, 파크시스템스, 넥스턴, 에스티큐브, NEW, 에스텍파마, 바이오로그디바이스, 넥스트BT, 셀트리온제약, 대동기어, 넥센테크, 팬엔터테인먼트, 비엠티, 에치디프로, 원풍, 에프에스티, 일진파워, 제일약품, 유수홀딩스, 환인제약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