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T, 자동차주 일본 강진으로 반사이익…남보다 빨리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주 말까지 이어진 일본 규슈 지역 강진으로 현지 기업들의 피해가 확산되면서 국내 증시의 쌍두마차인 전자(IT)와 자동차 업종의 반사이익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아직 일본 기업들의 구체적인 피해규모를 추정하기는 어렵지만 단기적으로는 지진에 따른 생산 차질, 엔화 강세 등으로 전자와 자동차 업종의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IT, 자동차주 일본 강진으로 반사이익…남보다 빨리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현대차(005380)는 전 거래일 대비 1.65% 상승한 15만4,000원에, 기아차(000270)는 장중 3% 넘게 오른 5만원에 근접했다가 상승 폭이 둔화되며 1.87% 오른 4만9,0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외에도 현대위아(011210)(2.91%), 현대모비스(012330)(0.62%) 등 현대차(005380)그룹 계열의 자동차 부품주들도 일제히 상승세를 기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리츠종금증권, 한솔홈데코, 넥솔론, 지엔코, 오성엘에스티, 현대증권, 우리종금, 미래에셋생명, 팜스토리, 삼익악기, 나노스, 큐로홀딩스, 동양, KTB투자증권, 미래산업, 이아이디, 캔들미디어, 한화투자증권, 롯데손해보험, 파인테크닉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힘 실어달라"…대통령 앞에서 금융위-금감원 수장 '신경전' [신민경의 여의도발]

      금융당국 두 수장이 대통령 업무보고 자리에서 이례적으로 신경전을 벌였습니다. 해묵은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특별사법경찰(특사경) 인지수사 권한 등 업무 권한 확대와 인력 증원을 놓고 금...

    2. 2

      이더리움, '후사카 업그레이드'로 성장 기대 고조…알트코인 반등 불씨 살리나 [강민승의 알트코인나우]

      이더리움(ETH)은 ‘후사카 업그레이드’ 이후 네트워크 확장성과 안정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며 중장기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 가격 역시 최근 반등 흐름 속에서 3000달러 부근에서 방향성을 ...

    3. 3

      글로벌 가상자산 해킹 피해액 '3.9조원'…대부분 '북한' 소행

      올해 전 세계에서 일어난 가상자산(코인) 해킹 피해 금액이 27억달러(약 3조9900억원)에 다다랐다. 이 중 과반수가 북한 소행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특히 북한은 한 번 공격으로 거액을 노릴 수 있는 중앙화 거래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