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미니2집 앨범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정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공개했다.공개된 프롤로그 필름은 봄날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따사로운 햇살과 연두 빛 새싹, 각양 각색의 꽃들이 감싸 안은듯하며 러블리즈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아련한 분위기의 영상이 번갈아 가며 등장한다.또한 영상의 끝부분에는 `RELEASE 04.25`이라는 날짜가 나타나며 러블리즈의 컴백 일자를 확정 지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러블리즈의 미니2집 앨범은 새로운 3부작 시작을 예고한 만큼 그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에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전체적인 콘셉트를 녹여낸 영상을 먼저 공개하게 된 것이다"며 “그만큼 새로운 앨범의 상징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롤로그 필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앨범 발매 일자를 확정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러블리즈는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2집 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를 공개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