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YG 공식입장, "공민지, 2NE1 탈퇴…추가 멤버 영입은 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민지 탈퇴, YG 공식입장
    YG 공민지 2NE1 탈퇴 공식입장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공민지 2NE1 탈퇴 공식입장 /사진=YG엔터테인먼트
    공민지 2NE1 탈퇴 공식입장

    2NE1(투애니원)의 멤버 공민지가 팀을 탈퇴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민지가 더 이상 2NE1과 함께 할 수 없게 됐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는 5월5일 투애니원의 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지난 1월부터 멤버들과 개별 면담을 해왔다. 이에 공민지는 뜻을 함께하지 못하겠다고 밝혔다.

    YG는 "연습생 시절부터 11년을 함께 한 동료를 떠나보내는 것은 힘든 일"이라면서 "2년 전 갑작스러운 팀 활동 중단으로 힘든 시간을 겪게 된 공민지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존중한다"라고 전했다.

    2NE1은 공민지를 제외하고 씨엘, 산다라박, 박봄으로 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올 여름 신곡 발매 준비중에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걸그룹인 투애니원은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으로 데뷔한 이후 7년 동안 정상의 자리에 있었다.

    2010년 멤버 박봄이 암페타민 밀반입하려다 세관에 적발되면서 공식 활동을 중단해 왔다.

    공민지는 무용가 고 공옥진 여사의 손녀로 특출난 춤실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아왔다. 공민지는 현재 소속사를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