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양현석 박진형 향해 디스 `깨알웃음`‘K팝스타5’에서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지난 27일 방송된 SBS ‘K팝스타5’에서는 박진영이 유제이에 대해 “공연 내내 제정신으로 보였어요”라고 말하면서 “정말 미쳐서 해야 되거든요 특히 이런 음악을 차분히 제정신에 했다는게 많이 아쉬워요 한번쯤 정신줄 놓고 미쳐서 해야 되는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박진영은 86점을 평가를 내렸고 양현석이 유제이의 심사평을 말하던 중 박진영은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는 아니라는 언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이후 양현석은 박진영에게 “제가 인정하는 건 정말 놀 줄 아는 가수에요 무대 위에 올라가면 정말 열심히 뛰다 내려오는건 저는 인정해요 근데 유제이양은 제가 이만큼 놀것이다라는 기준점보다 좀 못놀아서 아쉬웠습니다”라고 양현석 역시 아쉬워 하는 모습이었다.한편, ‘K팝스타5’ TOP4에는 이수정, 안예은, 이시은, 마진가S가 진출했다.(사진=방송캡처)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사동호랭이, 연예인 성매매 연루 루머 부인 “너무 힘들다..제발 그만”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농협 `대포통장 온상` 옛말…모니터링 강화에 사기범들 꺼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