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證, 전남 장흥 삼남매에 성금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證, 전남 장흥 삼남매에 성금 후원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전남 장흥군청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주택신축 준공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주택신축은 EBS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후원금 각각 1000만원 그리고 현대증권이 기부한 2000만원 등 총 4000만원으로 완성됐다.

    전날 열린 준공식에는 김성 장흥군수와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영철 전남본부장, 한국국토정보공사 최양선 장흥강진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증권은 전남 장흥의 작은 시골마을에 살고 있는 어린 삼남매의 열악한 환경에 대한 보도를 접한 뒤 장흥군청과 협력, 삼남매의 새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주택신축 계획을 추진했다.

    한편 현대증권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각 지역본부별 에이블(able) 봉사단을 조직, 지역 내 노인복지회관과 아동센터 등에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산에너빌 8위 도약…셀트리온 16위로 밀려

      시가총액 상위 기업들의 자리바꿈이 올해 들어 눈에 띄게 빈번해졌다. 인공지능(AI), 원자력, 바이오테크 등 미래 기술을 중심으로 산업지도가 급변하고 있어서다. ◇ 원전·조선株 톱10 진입19일...

    2. 2

      로켓랩 급등에 웃은 美 우주항공 ETF

      미국 우주·항공 테크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수익률이 고공행진하고 있다.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하나자산운용의 ‘1Q 미국우주항공테크’ ETF는 이날 5.17%...

    3. 3

      [특징주 & 리포트] '미래에셋벤처투자 또 신고가' 등

      ●미래에셋벤처투자 또 신고가미래에셋벤처투자가 이틀 연속 신고가를 경신했다. 19일 19.94% 급등한 1만7080원에 마감했다. 민간 우주개발 업체인 스페이스X가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면서다. 미래에셋증권을 포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