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리아, 홈서비스 앱 다운하면 주문 시 새우버거 무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리아가 홈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는 신규 고객에 한해 새우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료 =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홈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는 신규 고객에 한해 새우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료 = 롯데리아)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오는 25일부터 롯데리아 홈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주문 고객 대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24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롯데리아 홈서비스 모바일 앱을 첫 다운로드 받은 고객이 홈서비스 앱을 통해 주문하면 오는 31일까지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새우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롯데리아 홈서비스 앱을 다운로드 받고 주문 한 고객 대상에 한해 운영되며, 롯데리아 전국 운영 매장 중 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약 910여개의 매장에서 전 시간대에 적용된다.

    롯데리아는 홈서비스 주문이 편리하도록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주문 채널 확대 뿐만 아니라, 홈서비스 전용 매장을 운영을 통해 배달 서비스의 전문성을 확보와 함께 홈 서비스 전용 1인~2인 세트 메뉴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홈서비스 고객 창출과 함께 신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무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주문 채널 확대와 홈서비스 운영 매장의 확대를 통해 매장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운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차기 연준의장 레이스서 워시가 선두로 부상

      제롬 파월 의장에 이은 차기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으로 트럼프 대통령이 누구를 지명할 지 예측하는 투표에서 케빈 워시가 케빈 해셋을 제치고 선두로 부상했다. 1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의 예측...

    2. 2

      뉴욕증시, 고용둔화 확인하며 하락 출발

      여전히 부진한 미국 고용 시장 데이터가 발표된 후 뉴욕 증시는 하락세를 보였다.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15분경 S&P500은 0.4% 내렸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0.3% 하락했다. 다우존스 산...

    3. 3

      美 10월 자동차·휘발유 판매 감소로 정체

      미국의 소매판매는 10월에 증가도, 감소도 없는 전월과 동일한 수준에 그쳤다. 0.1% 증가를 예상한 시장 예상치보다 부진했다. 16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정부 셧다운으로 발표가 지연된 10월 소매판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